여행코스

[2박3일] 11월의 억새여행, 가을 향기 가득한 제주 (마라도 일정포함)

#[2일차]

1)산방산

산방산은 거대한 조각 작품을 보는 듯한 웅장함을 자랑하는 안덕면 사계리의 랜드마크입니다. 산방산 속 푸른 자연과 어우러진 이곳의 절에서 마음의 안정과 여유를 찾을 수 있고 전망용 망원경이 있어 용머리 해안의 전망을 쉽게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날이 좋다면, 유람선을 타서 용머리 바위, 형제섬 등 주변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봄에는 유채꽃이 만발하기 때문에 노란빛과 어우러진 산방산의 경치를 보러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운영시간 : 09:00~16:00  휴무일 : 연중무휴

2)사계해안

사계해변은 산방산 바로 아래쪽에 자리한 해변으로 형제섬, 산방산, 한라산, 용머리해안까지 조망이 가능한 깨끗한 모래와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사계해변 인근 사계포구는 낚시 포인트로도 유명하며, 올레 10코스에도 해당되어 많은 올레꾼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제주선채향

제주선채향은 사계바다 인근 전복 전문 한식당입니다. 전복칼국수, 계절메뉴인 전복물회, 전복죽을 메뉴가 있으며 전복칼국수, 전복죽은 깊은 맛이 있어 인기가 좋습니다.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1:00~17:00  휴무일 : 월요일

4)마라도

마라도는 대한민국 최남단에 위치한 섬으로 고구마처럼 생긴 형태이며 해식동굴과 기암절벽으로 이뤄져있습니다. 교회, 성당, 절이 다 있고 섬의 가장 높은 곳에는 마라도 등대가 있습니다. 형제섬, 산방산이 어우러져 남서쪽 제주의 모습이 아름답고 일출,일몰이 아름다우며 낚시포인트이기도 합니다. 송악산과 운진항에서 입도가 가능하며 입도 시 신분증 필참이고 미참 시 대합실 내 무인민원발급기로 등/초본 발급 후 이용가능합니다. 제주도민할인 전화예약권장하며 홈페이지 내에서 예매가능하고 당일은 현장구매만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09:00~16:00  휴무일 : 연중무휴

5)원조마라도해물짜장면집

원조마라도해물짜장면집은 1997년에 마라도에 처음으로 생긴 짜장면집으로 마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짜장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라도 짜장면, 해물짜장면, 해물짬뽕, 자칼랭퐁 등 중식을 판매중이며 무한도전, 미운우리새끼 등 여러 매체에서 소개된 곳입니다.

운영시간 : 10:00~16:00  휴무일 : 연중무휴

6)표선해수욕장

표선해수욕장은 제주도내에서 가장 폭이 넓고 완만한 경사를 가진 해변으로 썰물 때에는 백사장이 원형으로 드러납니다. 야영장, 화장실, 탈의실, 샤워장 등의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주변에는 성읍민속마을과 제주민속촌 등 관광지가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7)제주 해비치호텔앤리조트

제주 해비치호텔앤리조트는 1,600여평의 아트리움 로비와 아름다운 자연이 어우러진 5성급 호텔입니다. 총 288개의 호텔 객실, 215개의 리조트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 최소 면적이 14.2평으로 국내에서 가장 넓은 수준입니다. 호텔동과 리조트동 두 건물 모두 한식, 양식, 뷔페식 레스토랑이 있으며 바, 베이커리 샵 등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