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당일치기] 제주에서 느끼는 동남아

#[전체]

1)한라수목원

한라수목원은 제주시 연동 1100도로변 광이오름 기슭에 위치한 제주의 자생수종과 아열대 식물 등 1,100여 종의 식물이 식재 전시되어 있는 수목원입니다. 체력단련시설과 잘 조성된 산책코스는 아침 일찍 운동을 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으며, 주말이면 가족 단위로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녁이 되면 한라수목원 야시장이 열리며 한라수목원 내 오름정상에 가면 제주시내 야경을 보기에도 좋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2)남원식당

남원식당은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는 베트남 음식 전문점입니다. 반미바게트와 쌀국수는 베트남 가정식을 연상시키며 이국적인 맛을 냅니다. 베트남식 인테리어와 음악이 흘러나오며 현지에 온 것과 같은 느낌을 줍니다. 베트남 식재료도 판매하여 베트남 음식에 관심이 있다면 가볼 만합니다.

운영시간 : 10:30~20:00  휴무일 : ,수요일

3)비자림

비자림은 500~800년생 비자나무들이 자생하는 세계적으로도 희귀한 장소로 다양한 수종이 숲을 메우고 있습니다. 덕분에 숲 입구에서부터 기분 좋은 향기가 퍼져 나와 산림욕이 가능합니다. 비자림 산책로는 편안한 A코스와 다소 거친 B코스로 나뉩니다. 탐방해설을 들으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음식물과 반려동물 동반이 금지되어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말 및 공휴일 운영시간은 08:00-18:00이며 입장마감은 17:00입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4)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은 화산활동시 분출된 뜨거운 마그마가 차가운 바닷물과 만나면서 화산재가 습기를 많이 머금어 끈끈한 성질을 띄게 되었고, 이것이 층을 이루면서 쌓인 것입니다. 성산일출봉 정상에 이르는 가파른 계단 길은 숨이 가쁘나, 넉넉히 20분이면 꼭대기에 다다릅니다. 정상에서는 너른 분화구와 그 뒤로 펼쳐지는 바다의 풍경은, 제주의 다른 오름과는 전혀 다른 웅장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12월 31일에는 성산일출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7:00~20:00  휴무일 : 월요일

5)어반정글

어반정글은 제주 섭지코지 근처 이국적인 휴양지 느낌의 카페입니다. 이름처럼 마치 동남아 어느 정글 속에 있는듯한 독특한 외관과 인테리어로 곳곳에 포토존이 많습니다. 베트남식 반미샌드위치, 동남아 스타일의 버거, 나시고랭 등 브런치 메뉴와 어반슈페너, 정글슈페너 등 시그니처 커피를 판매합니다.

운영시간 : 11:00~18:30  휴무일 : 연중무휴

6)섭지코지

섭지코지의 섭지는 재사(才士)가 많이 배출되는 지세라는 뜻이며, 코지는 육지에서 바다로 톡 튀어나온 '곶'을 뜻하는 제주 방언입니다. 들머리의 신양해변백사장, 끝머리 언덕위 평원에 드리워진 유채밭, 여유롭게 풀을 뜯는 제주조랑말들, 바위로 둘러친 해안절벽과 우뚝 치솟은 전설 어린 선바위 등은 전형적인 제주의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화산송이 언덕 등대 근처에선 조선시대 왜구의 침입을 알리던 봉수대와 슬픈 전설이 전해내려오는 돌바위도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7)코코마마

코코마마는 성산일출봉 해안가에 위치한 해산물 전문 한식당입니다. 하와이풍 인테리어와 캐나다에서 직수입을 한 신선하고 가성비가 좋은 해산물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계절마다 특색있는 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네이버 예약을 권장합니다.

운영시간 : 10:0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