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당일치기] 올레길 베스트 오브 베스트_4코스

#[전체]

1)표선해수욕장

표선해수욕장은 제주도내에서 가장 폭이 넓고 완만한 경사를 가진 해변으로 썰물 때에는 백사장이 원형으로 드러납니다. 야영장, 화장실, 탈의실, 샤워장 등의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주변에는 성읍민속마을과 제주민속촌 등 관광지가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소노캄 제주 정원

소노캄 제주 정원은 표선바다 앞에 위치하며 올레4코스를 지나다보면 만날 수 있는 리조트 정원입니다.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개방이 되어있어 계절별로 피어나는 유채꽃, 코스모스, 황화코스모스 등을 즐길 수 있으며 하트나무 포토존 등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판타스틱버거

판타스틱버거는 표선면에 위치한 수제 햄버거 전문점입니다. 흑돼지패티가 들어간 베이직버거와 수제 시그니쳐 화이트 소스가 들어간 화이트 킹은 이 식당의 인기메뉴이며 사이드메뉴로는 스위트 파마산, 커리크림프라이가 있습니다. 빈티지, 레트로풍 인테리어로 실내에서 사진을 찍기 좋습니다. 휴무일은 인스타그램에 공지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18:30  휴무일 : 연중무휴

4)신흥리 동백마을

신흥리동백&향나무길은 동백 시즌인 초겨울부터 이른 봄까지 재래종동백, 애기동백, 카네이션 동백 등 다양한 종류의 여러가지 동백을 만날 수 있으며 똑같은 겨울이라도 동백의 개화시기에 따라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동백 시즌이 아닐 때도 사시사철 푸른 향나무의 멋진 기상 덕분에 웨딩 스냅의 명소로 유명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달무지개

달무지개는 올레길4코스를 걷다보면 만날 수 있는 신흥리 마을에 위치한 공방으로 캘리그라피, 수공예품, 제주소품 등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 공방입니다. 돌담액자 원데이 클래스와 같은 다양한 클래스가 진행되며 이는 예약이 필수입니다. 공방 내에 그림일기를 쓸 수 있는 공간이 있어 구경한 후에 차분히 앉아서 방명록을 쓰듯이 추억을 기록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으니 골목주차를 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11:00~18:00  휴무일 : ,수요일

6)여행가게

여행가게는 남원에 있는 독립서점으로 여행분야의 책과 세계 각국의 차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주인장 부부가 여행하며 수집한 차와 찻잔, 소품들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독서와 글쓰기, 필사 모임 등이 열리기도 합니다.

운영시간 : 11:00~18:00  휴무일 : 월요일,화요일

7)원조남원포구식당

원조남원포구식당은 남원포구 인근 해산물 전문 한식당입니다. 활어회와 해물탕, 조림, 매운탕, 구이류 등 다양한 식사 메뉴가 있습니다. 아침식사메뉴로 전복뚝배기가 인기가 좋으며 옥돔구이와 해물탕은 이 식당의 추천메뉴입니다.

운영시간 : 07:30~22:00  휴무일 : ,수요일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