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1박2일] 바다보단 숲! 숲러버들을 위한 그리너리(greenery)여행 - 봄 ver.2

푸른 바다보다 초록빛 숲이 좋은 당신을 위해 만들어진 '봄(4~5월)'에 즐기기 좋은 제주도 숲 속 여행 코스입니다. *애월읍 장전리 : 벚꽃 *성읍민속마을 : 유채꽃 * 보롬왓 : 튤립, 보라유채꽃

#[2일차]

1)성읍민속마을

성읍민속마을은 제주도 옛 민가의 특징을 잘 간직하고 있는 곳입니다. 유형, 무형의 많은 문화유산이 집단적으로 분포되어 있고, 옛마을 형태의 민속경관이 잘 유지되어 그 옛 모습을 계속 유지하고자 민속마을로 지정, 보호되고 있습니다. 또한 실제로 제주 초가에 살고 있는 성읍리 주민들과 제주의 전통 화장실인 '통시'를 만나볼 수도 있으며 특히 마을 내 고목과 돌담 그리고 옛 성벽 등이 어우러진 모습은 오백년 도읍지의 역사를 그대로 말해주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2)성읍신토불이식당

성읍신토불이식당은 표선면에 위치한 돼지고기 전문점입니다. 흑돼지 생구이와 흑돼지 주물럭 메뉴가 있으며 흑돼지 고사리 주물럭은 무한리필로 제공하기 때문에 식당의 인기메뉴입니다. 밑반찬이 깔끔하며 가성비가 좋습니다.

운영시간 : 11: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3)보롬왓

보롬왓은 봄과 가을에는 메밀꽃, 여름에는 수국과 라벤더를 볼 수 있는 농장입니다. 꽃 뿐만 아니라 염소, 양, 소, 닭 등의 농장 동물들도 볼 수 있고,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힐링과 휴식의 명소입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4)사려니숲길

사려니숲길은 제주의 숨은 비경 31곳 중 하나로, 비자림로를 시작으로 물찻오름과 사려니 오름을 거쳐가는 삼나무가 우거진 숲길입니다. 빽빽한 삼나무뿐만 아니라 졸참나무, 서어나무, 때죽나무, 편백나무 등 다양한 수종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사려니숲길은 본래 숲의 모습이 많이 훼손되지 않아 트래킹을 좋아하는 여행자들이 즐겨 찾습니다. 지난 2002년 유네스코가 지정한 제주 생물권 보전지역(Biosphere Resev)이기도 하며 붉은 화산송이 길과 빼곡한 삼나무 숲길을 만끽하고 싶다면 사려니 입출구보다는 붉은오름 입출구 쪽으로 가야 합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5)탑동산호전복

탑동산호전복은 20년 전통의 제주도 전복요리 전문점입니다. 탑동 바닷가, 라마다호텔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습니다. 제주도 고품격 향토음식점 전복분야에 선정된 산호전복을 활용한 전복죽, 전복뚝배기, 전복돌솥밥 등의 전복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복돌솥밥을 시키면 성게미역국이 제공되며 반찬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맛이 좋습니다.

운영시간 : 07:0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