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당일치기] 아름다운 제주, 우리가 지켜요

#[1일차]

1)하도해수욕장

하도해수욕장은 구좌읍 하도리에 위치한 해변으로 성산~종달~하도~세화를 잇는 해안도로를 지나며 만날 수 있고, 수심이 아주 얕고 물이 맑으며 백사장이 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유명 해수욕장들과는 달리 관광객이 적어 한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평대리멍석

평대리멍석은 평대해변과 세화해변 사이 해안도로에 위치한 해산물 전문 한식당입니다. 큰 돌문어가 들어간 돌문어덮밥이 이 식당의 인기메뉴이며 해산물이 가득 들어간 해물라면도 있습니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09:30~21:00  휴무일 : ,수요일

3)세화해수욕장

세화해수욕장은 구좌읍 세화리에 위치한 해변으로 정식 해수욕장이 아니지만 맑고 파란 바다 경관을 자랑합니다. 제주 동부 지역에서 가장 규모가 큰 세화민속오일장이 열리며, 주변 카페 앞에 마련된 의자에 앉아 예쁜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카페클로젯옷카페

카페클로젯옷카페는 카페 안에서 다양한 소품들과 옷을 함께 판매합니다. 즉석에서 구워주는 돌하르방 모양 페스츄리빵이 대표메뉴입니다.

운영시간 : 10:0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5)월정리해수욕장

월정리해수욕장은 '달이 머문다'는 뜻의 이름을 가진 서정적인 풍경의 마을 월정리에 위치한 해수욕장입니다. 수심이 얕은 편이기 때문에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으며, 주변 카페나 식당에서 바닷가 쪽에 설치한 의자를 이용한 포토존이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순수한둠비

순수한둠비는 제주 콩, 천일염에 불을 붙여 만든 수제두부를 활용한 한정식 식당입니다. 순두부 정식이 주 메뉴이며 간이 세지 않아 건강한 맛을 자랑합니다. 정갈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이기 때문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07: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