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당일치기] 저지마을, 문화를 감상하다

#[전체]

1)제주현대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은 제주자연친화성을 우선으로 한 공모전의 최우수작품을 실시 설계한 건물입니다. 국제조각심포지엄 야외공원과 함께 1천여명이 동시 관람 가능한 야외공연장과 특별전시실, 상설전시실, 기획전시실, 아트숍, 세미나실 등 문화 예술 복합 기능을 갖추었습니다. 예술에 관심이 있다면 다수의 갤리러와 전시관을 함께 둘러볼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월요일

2)저지문화예술인마을

저지문화예술인마을은 한경면 저지리에 위치한 제주현대미술관을 중심으로 30여명의 예술가들이 머물고 있는 마을입니다. 100여명이 동시에 관람할 수 있는 야외공연장과 어린이야외조각전시장도 있습니다. 제주도 문화예술기행 하는 분들이 사랑하는 곳이자, 사계절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금악정육식당

금악정육식탁은 금오름 옆 금악마을에 위치한 정육식당으로 밑반찬도 깔끔하고 맛있게 나오는 가성비가 좋은 도민맛집입니다. 흑돼지오겹살, 한우육회, 정식 등을 많이들 드시고 단체가 가능하고 놀이방이 있어 아이동반 고객에게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일요일

4)명이동못

명이동못은 저지리에 위치한 아담하고 고즈넉한 연못으로 넓지는 않지만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평소에는 잔잔한 물소리로 가득한 곳이지만, 여름철이면 연꽃들로 한껏 볼거리가 풍성해지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새빌

새빌은 새별오름 옆에 위치한 카페로 리조트를 리모델링하여 만들었고 유럽중세시대의 성 분위기가 나는 곳입니다. 가을이면 핑크뮬리가 넓게 펼쳐져있어 포토존으로 유명합니다. 파티쉐가 만드는 베이커리를 함께 판매중이고 사이공라떼, 몰디브티, 크로아상이 대표메뉴입니다.

운영시간 : 09:0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6)해녀잠수촌

해녀잠수촌은 갈치조림과 고등어구이가 기본 반찬으로 제공되어 제주의 다양한 맛을 한자리에서 느낄 수 있는 향토음식점입니다. 계란 후라이가 셀프 무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메인메뉴로 성게미역국/전복죽/전복뚝배기/전복물회/갈치회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해녀들이 갓잡은 신선한 해산물로 주문시 즉시 조리됩니다. 단체석 이용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08: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