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당일치기] 제주 원도심 삶을 느끼다

#[1일차]

1)탑동광장

탑동광장은 제주시 삼도동 일대 해안을 매립하여 준공되었으며, 도민들의 여가와 체육활동 증진을 위해 농구장 등의 각종 체육시설 및 해변공연장 등이 모여있습니다. 제주의 대표적인 광장으로서 각종 문화행사와 전시가 자주 열립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동문시장/동문야시장

동문시장/동문야시장은 제주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시장으로 온갖 곡식과 야채, 생선, 과일, 식료품은 물론이고 제주의 명품 감귤과 과일, 토산품, 화산토에서 자란 농산물, 의류, 신발, 생활용품, 농기구까지 없는 것 없이 다 갖추고 있습니다. 올레 17코스가 지나가는 길목인 동문시장은 꼭 한 번 들려봐야 할 제주의 여행 명소입니다. 동문시장은 8시부터 21시까지, 동문야시장은 매일 18시부터 24시까지 운영됩니다.

운영시간 : 08: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3)한라수목원

한라수목원은 제주시 연동 1100도로변 광이오름 기슭에 위치한 제주의 자생수종과 아열대 식물 등 1,100여 종의 식물이 식재 전시되어 있는 수목원입니다. 체력단련시설과 잘 조성된 산책코스는 아침 일찍 운동을 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으며, 주말이면 가족 단위로 찾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녁이 되면 한라수목원 야시장이 열리며 한라수목원 내 오름정상에 가면 제주시내 야경을 보기에도 좋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4)커피림

커피림은 한라수목원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의 조용한 카페입니다. 여름에는 수제팥빙수, 겨울에는 따뜻한 수제차와 단팥죽을, 커피 원두는 직접 로스팅하여 판매합니다.

운영시간 : 10:00~22:00  휴무일 : 월요일

5)이호테우해수욕장

이호테우해수욕장은 제주 시내에서 서쪽으로 약 7km 지점에 있어 도심에서 가장 가까운 해수욕장입니다. 붉은색, 흰색이 대조되는 조랑말 등대 포토존으로 유명하며 모래사장 뒤에는 소나무숲이 형성된 캠핑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마라신화마라탕 신라점

마라신화마라탕은 수제로 만든 육수는 세가지 맛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맵기 또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구호에 맞게 마라탕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배치된 태블릿을 이용하여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비되어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