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1박2일]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찐! 로컬 맛집 투어 (제주시 숙소)

제주여행도 식후경! 여행의 완성은 맛집! 제주시, 조천읍 인근의 로컬 맛집 모음 코스입니다.

#[2일차]

1)아침미소목장

아침미소목장은 제주시 근교에 자리한 젖소들이 자라는 친환경 목장입니다. 목장에서 짠 우유를 이용해 아이스크림을 미리 예약 후 만들 수 있으며, 젖소 먹이주기, 송아지 우유 주기 체험 등이 있습니다. 또한 넓은 초원에서 방목하는 소, 들판 너머 보이는 한라산 풍경 등 볼거리가 많으며 목장 안 경치 좋은 카페에서 분위기를 즐기며 쉼과 동시에 직접 짠 우유와 요구르트, 치즈 제품들을 맛볼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17:00  휴무일 : ,화요일

2)제주절물자연휴양림

절물자연휴양림은 쭉쭉 뻗어 올라간 삼나무가 한눈에도 시원하고, 청정한 공기와 숲이 주는 힐링감이 좋아 많은 관광객이 즐겨 찾는 제주시 명소입니다. 안개가 끼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서 비가 오는 날씨에도 절물자연휴양림을 찾는 관광객이 많습니다. 절물자연휴양림의 산책로는 경사가 낮고 완만해서 어린이, 노약자, 장애인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운동화와 등산화를 신으셔야 합니다.

운영시간 : 07: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3)뜰향기

뜰향기는 제주 본연의 향토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한정식당입니다. 가성비가 좋으며 차별화된 "시래기밥"과 뜰향기만의 간장소스를 맛볼 수 있어 특별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뜰향기정식은 3~4인이 이용가능한 쌈채정식으로 가장 인기있는 메뉴입니다.

운영시간 : 09:3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4)삼양해수욕장

삼양해수욕장은 철분이 함유된 검은 모래로 유명한 해변으로, 이 곳의 잘고 검은 모래로 찜질하면 신경통, 관절염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하여 모래 찜질을 하려는 사람들로 붐비기도 합니다. 주변이 모두 바다낚시를 할 수 있는 곳이라 해수욕과 함께 낚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에오마르

에오마르는 삼양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한 바다가 바로 앞에 펼쳐지는 오션뷰 대형 카페입니다. 1층 야외공간에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며, 2층 테라스 좌석에서도 오션뷰를 즐기기 좋습니다. 제주를 상징하는 돌담이나 해변을 형상화한 베이커리와 음료를 판매하며, 전 층 엘리베이터가 있어 유모차, 휠체어, 여행 캐리어 출입이 자유롭습니다.

운영시간 : 09:0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6)보말과비바리

보말과비바리는 제주도 자연에서 직접 채취한 보말을 활용한 보말전문점입니다. 보말칼국수와 보말비빔국수는 이 식당의 인기메뉴이며 면을 직접 뽑기 때문에 면발이 쫄깃합니다. 보말죽은 만드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예약을 권장합니다.

운영시간 : 10:00~20:00  휴무일 : ,화요일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