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1박2일] 제주의 아름다운 색채를 담아보는 '컬러풀'한 제주여행 (남쪽 ver.)

제주도 산방산 근처의 바람불어좋은날 공방에서 진행하는 천연 염색 체험이 포함된 코스입니다. 쪽염색, 감물염색 등 천연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염색기법들을 전문가에게 배워볼 수 있으며, 직접 만든 손수건과 스카프를 추억으로 남길 수 있습니다.

#[2일차]

1)대포해안주상절리대

대포해안주상절리대에서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주상절리대입니다. 마치 계단을 쌓은 듯 겹겹이 서 있는 육모꼴의 돌 기둥이 병풍처럼 둘러쳐져있어 자연의 신비로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둥에 부딪히는 파도와 심할 때는 높이 20m 이상 치솟는 ‘쇼’가 펼쳐지기도 해서 보는 이의 넋을 빼앗곤 합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2)여미지식물원

여미지식물원은 총 2천 3백여 종의 식물이 살고 있으며 외부 정원과 동양 최대의 온실인 실내 식물원으로 구성된 식물원입니다. 외부 정원은 야자수와 같은 커다란 나무가 숲을 이루며, 한국, 일본, 이탈리아, 프랑스식 정원이 있어 동, 서양의 정원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실내 온실식물원은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정원을 볼 수 있는데, 신비의 정원, 꽃의 정원, 물의 정원, 선인장 정원, 열대 정원, 열대 과수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300여 종의 식물이 살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3)천제연폭포

천제연폭포는 한라산에서 시작된 중문천이 바다로 흐르면서 형성된 폭포입니다. 천제연폭포는 3개의 폭포로 나뉘어 지는데, 주상절리 절벽에서 천제연(못)으로 떨어지는 것이 제1폭포, 천제연의 물이 더 아래로 흐르면서 형성된 제2,3폭포가 있습니다. 제1폭포는 건기에는 폭포수가 떨어지지 않지만 주상절리형의 암벽과 에메랄드 빛의 연못이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또한 칠선녀 조각상이 있으며, 야간에는 석등을 비춰 아름답고 신비로운 느낌을 줍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4)항해진미

항해진미는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해산물 및 흑돼지 전문 일식당입니다. 해물찜, 사시미, 스시, 샤브샤브, 소바, 덮밥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모듬사시미가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씨푸드 펍다이닝 뷔페 분위기의 넓은 오션뷰 레스토랑이며 날씨가 좋을 때 야외테라스에서 식사가 가능합니다. 런치메뉴로 초밥세트 메뉴가 있으며 도시락으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타임은 15:00-17:30입니다.

운영시간 : 12: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5)성이시돌목장

성이시돌목장은 맥그린치 신부가 황무지였던 목장 주변을 개간해 경작하고 새로운 농업 기술을 소개하며 생겨났습니다. 유기농우유와 무항생제 소고기를 생산하며, 경주마 육성 및 위탁사육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목장 안 우유부단 카페에서는 본 목장에서 나는 유기농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으며 기념품샵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성이시돌 목장과 그 안에 있는 건축물 테쉬폰은 스냅 및 웨딩촬영의 명소이기도 합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6)우유부단

우유부단은 성이시돌목장에 위치하며 유기농 우유로 만든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카페입니다. 매장내부가 협소하므로 코로나로 인해 내부에서는 취식이 불가합니다. 우유아이스크림과 밀크티가 대표메뉴입니다.

운영시간 : 10: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7)새별오름

새별오름은 저녁하늘에 샛별과 같이 외롭게 서있다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편도 약 30분 소요됩니다. 서부 중산간지대의 대표오름으로 일몰이 아름답습니다. 억새가 드넓게 펼쳐져 있으며 들불축제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