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1박2일] 제주의 아름다운 색채를 담아보는 '컬러풀'한 제주여행 (남쪽 ver.)

제주도 산방산 근처의 바람불어좋은날 공방에서 진행하는 천연 염색 체험이 포함된 코스입니다. 쪽염색, 감물염색 등 천연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염색기법들을 전문가에게 배워볼 수 있으며, 직접 만든 손수건과 스카프를 추억으로 남길 수 있습니다.

#[1일차]

1)밥먹자

밥먹자는 애월 고성리에 위치한 안심식당으로 지정된 한식당으로 고사리육개장과 몸국과 같은 제주향토음식이 대표메뉴입니다. 밥이 무한리필이고 깔끔하게 나옵니다. 일찍 오픈하여 아침식사가 가능하며 재료소진시 조기마감됩니다.

운영시간 : 06:00~19:30  휴무일 : ,수요일

2)바람불어좋은날 천연염색공방

바람불어좋은날은 산방산을 바라보며 천연염색 체험을 할 수 있는 공방입니다. 손수건, 스카프 쪽염색을 배워볼 수 있으며 가족, 친구, 연인들끼리 이색체험으로 추천합니다.

운영시간 : 11: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3)사계해안

사계해변은 산방산 바로 아래쪽에 자리한 해변으로 형제섬, 산방산, 한라산, 용머리해안까지 조망이 가능한 깨끗한 모래와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사계해변 인근 사계포구는 낚시 포인트로도 유명하며, 올레 10코스에도 해당되어 많은 올레꾼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박수기정

박수기정은 샘물을 뜻하는 박수와 절벽을 뜻하는 기정이 합쳐져 바가지로 마실 수 있는 깨끗한 샘물이 솟아나는 절벽이라는 의미를 가진 곳입니다. 소나무가 무성한 산길을 오르면 소녀 등대가 서 있는 한적한 대평포구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고 박수기정 위쪽 평야지대에서는 밭농사가 이루어지는 것 또한 볼 수 있습니다. 박수기정의 절벽을 한눈에 보려면 박수기정 위보다는 대평포구 근처에서 보는 것이 좋으며, 포구 아래의 자갈 해안에서 보면 병풍같이 쭉 펼쳐진 박수기정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수직으로 꺾여있는 벼랑의 높이는 약 100m에 이릅니다. 인근에 박수기정과 바다를 함께 볼 수 있는 카페들이 있으므로, 여유 있게 앉아 해질 무렵의 박수기정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카페루시아

카페루시아는 바다와 주상절리가 보이는 뷰맛집 루프탑 카페입니다. 올레길 8코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노을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커피와 베이커리를 함께 판매중이며 아인슈페너, 수제젤라또, 소금빵이 대표메뉴입니다.

운영시간 : 10:0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6)화순한가네식당

화순한가네식당은 화순항 인근에 위치한 한식당입니다. 튀김 돔베정식과 흑돼지 두루치기가 이 식당의 인기메뉴이며 저렴한 가격에 양이 많아 가성비가 좋습니다. 가족끼리 운영하는 소박한 식당이며 준비한 재료가 소진되면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21:00  휴무일 : ,목요일

7)호텔스카브로

호텔스카브로는 영국의 작은 마을을 모티브로 설계된 유럽의 분위기를 담은 4성급 호텔입니다.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마을 대평리와 박수기정을 조망하는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넓은 야외수영장과 전 객실 스파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