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1박2일] 제주의 아름다운 색채를 담아보는 '컬러풀'한 제주여행 (서쪽 ver.)

애월에 위치한 컬러랩 제주에서는 색채 물감을 이용해 아름다운 제주의 색을 만들어 보는 체험을 운영합니다. 제주 자연의 색을 직접 만들어 보는 과정에서 나의 이야기를 투영시켜 '비오는 날의 흙을 닮은 브라운', '돌담 그레이', '애월블루' 등 자신만의 색에 직접 이름도 지어보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습니다. 마치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아기자기한 정원이 있는 돌담집에서 제주에서만 해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원하신다면 추천합니다 :)

#[1일차]

1)모들한상

모들한상은 애월 더럭분교, 연화지 근처에 위치한 양식당으로 건강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어 아이동반 고객, 임산부 등의 가족고객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며 브레이크타임은 16시부터 17시까지이고 주문마감은 런치는 15:30, 디너는 18:30입니다.

운영시간 : 11:00~19:00  휴무일 : 연중무휴

2)더럭초등학교

더럭초등학교는 세계적인 색채디자이너가 디자인했으며 다양한 색채가 아름다워 많은 이들이 포토 스팟으로 찾고 있습니다. 관광지가 아닌 학교를 지역사회와 함께한다는 취지로 개방한 만큼 관광매너가 필수적이며 교육 활동이 이루어지는 시간을 피해 방문해야합니다. 야외 화장실이나 주차 공간은 따로 없으며 동물이나 음식물 반입이 불가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연화지

연화못은 연꽃이 많은 연못이라는 데서 이름지어졌습니다.넓이가 3,780여 평으로 봉천수에 의한 연못으로 제주도에서 가장 넓고 마을 안에 위치하고 있어, 갈수기에는 농업용수로 이용할 뿐만 아니라 연꽃·수련·소리쟁이·쇠무릎 등과 각종 수생 식물을 비롯하여 어류 등 다양한 종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연못 서쪽의 동산에는 팽나무가 우거져 있어 한층 더 경관을 아름답게 합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4)너와의첫여행&감귤밭카페

너와의첫여행&감귤밭카페는 8000평의 귤밭에 70년 된 감귤저장창고를 개조하여 만든 카페로 돌담, 정원, 꽃밭 등 포토존이 많습니다. 반려동물동반이 가능하고 귤밭 사이 캠핑존에서 자연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드넓은 감귤밭과 메밀밭도 무료입장이며 감귤체험 또한 가능합니다. 주차는 도로에 갓길주차를 해주시면 됩니다.

운영시간 : 10:00~19:00  휴무일 : 월요일

5)컬러랩제주

컬러랩제주는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100년 된 제주 가옥에서 나만의 색을 찾아 떠나는 체험을 진행합니다. 물감과 붓을 이용해 나만의 색을 표현해보고, 정원에서 직접 자연의 색을 담아보며 색 인지 향상 및 자연 속에서의 힐링, 정서적 안정을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일요일

6)솔지식당

솔지식당은 멸치와 돼지의 조합인 멜도세기 전문 식당입니다. 흑돼지 구이에 매콤한 된장이 첨가된 멜조림을 첨가해서 먹었을 때 아주 매력적인 맛을 자랑합니다. 맛집으로 소문났기 때문에 웨이팅을 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운영시간 : 12:00~21:40  휴무일 : 연중무휴

7)호텔시리우스

호텔시리우스 제주는 2018년 3월에 오픈한 주상절리대 모티브의 멋스러운 4성급 호텔입니다. 지상 10층, 바다와 공항 활주로가 보이는 실내 수영장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진 총 280실의 객실은 최고급 침구류와 비데를 갖추고 있으며, 품격 있는 연출이 가능한 연회장도 구비되어 있어 관광은 물론 비즈니스 고객에게도 최적의 호텔입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