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1박2일] 제주 감성 폭발하는 빈티지, 소품샵 투어 (동쪽 ver.)

제주 동쪽에 위치한 소품샵 중심의 여행코스입니다. 제주스러움 가득 담은 소품샵에서 제주 여행을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기념품을 찾아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1일차]

1)화성식당

화성식당은 고소한 국물이 일품인 탕 전문 제주 전통 식당입니다. 접짝뼈국, 각재기국, 갈치국이 주메뉴이며 그 중 접짝뼈국이 이 식당의 인기메뉴입니다. 접짝뼈국은 돼지뼈 국물에 메밀가루를 걸죽하게 풀어서 돼지고기의 육향과 감칠맛이 잘 살아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15:00  휴무일 : 연중무휴

2)삼양해수욕장

삼양해수욕장은 철분이 함유된 검은 모래로 유명한 해변으로, 이 곳의 잘고 검은 모래로 찜질하면 신경통, 관절염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하여 모래 찜질을 하려는 사람들로 붐비기도 합니다. 주변이 모두 바다낚시를 할 수 있는 곳이라 해수욕과 함께 낚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에오마르

에오마르는 삼양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한 바다가 바로 앞에 펼쳐지는 오션뷰 대형 카페입니다. 1층 야외공간에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며, 2층 테라스 좌석에서도 오션뷰를 즐기기 좋습니다. 제주를 상징하는 돌담이나 해변을 형상화한 베이커리와 음료를 판매하며, 전 층 엘리베이터가 있어 유모차, 휠체어, 여행 캐리어 출입이 자유롭습니다.

운영시간 : 09:0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4)김녕해안도로

김녕해안도로는 구좌읍 김녕해수욕장에서 한동리까지 이어지는 9.5km의 도로로 해안도로를 따라 가다보면 풍력발전단지 풍차를 볼 수 있다. 특히 김녕해안도로에서는 용암이 급작스럽게 식어가는 과정에서 사각,오각,육각형의 모양으로 굳어진 다양한 암석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월정리해수욕장

월정리해수욕장은 '달이 머문다'는 뜻의 이름을 가진 서정적인 풍경의 마을 월정리에 위치한 해수욕장입니다. 수심이 얕은 편이기 때문에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으며, 주변 카페나 식당에서 바닷가 쪽에 설치한 의자를 이용한 포토존이 유명해지기도 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달리센트

달리센트는 제주 동쪽 종달리 마을에 위치한 셀렉샵입니다. 감각적이고 빈티지한 패키지의 인센스와 캔들, 인테리어 소품들을 판매하며 비정기 휴무일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지하고 있으니 방문 전 오픈여부 확인이 필요합니다.

운영시간 : 13: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7)성산마씸

성산마씸은 돔베고기가 맛있는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일반 가정식 느낌의 정갈한 밑반찬과 흑돼지돔베고기와 찌개, 직접 기른 채소들로 요리해 건강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옥돔 2인세트, 갈치조림 2인세트는 돔베고기와 청귤에이드가 함께 나옵니다. 비정기 휴무일은 인스타그램에 공지합니다.

운영시간 : 10:30~20:30  휴무일 : 연중무휴

8)브라운스위트호텔

브라운스위트호텔은 총 215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성산일출봉과 바다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고급 석재 마감을 통해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로비 공간과 인테리어가 휴식의 즐거움을 더욱 높여드립니다. 호텔에는 스파와 유아용 풀장이 갖춰진 실내수영장과 세미나실, 연회장, 루프탑 전망대, 편의점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