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당일치기] 제주의 투명한 바다를 느껴보자

#[전체]

1)월령선인장자생지

월령선인장자생지는 월령리에 위치하며 선인장들이 자생하고 있는 산책로입니다. 해안을 따라 높게 세워진 풍력발전기와 일명 '손바닥 선인장'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여름이 되면 까만 현무암 사이로 노란 꽃과 자색 열매를 맺으며 장관을 이루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사람을 매료시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판포포구

판포포구는 매해 여름마다 스노쿨링 장소로 유명해지면서 여름이면 관광객들도 붐비는 곳입니다. 다른 해수욕장에 비해 물이 깊고 입수 전 모래가 없어 수영과 스노쿨링을 즐기기에 좋으며, 무늬오징어가 잡히는 포인트로도 유명해 낚시꾼들도 많이 찾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3)바다를본돼지

바다를본돼지는 한경면에 위치한 돼지고기구이 전문점입니다. 런치세트는 하루 100개 한정 판매하며 흑돼지, 전복뚝배기, 돌솥밥, 전복내장소스 등 흑돼지와 해산물을 한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연탄불에 구워 제주식 멜젓과 함께 먹으면 조합이 좋습니다.

운영시간 : 12:00~22:00  휴무일 : 연중무휴

4)카페 사분의 이

카페 사분의 이는 신창풍차해안도로 안쪽 한적한 시골마을에 위치한 카페로 내부는 노키즈존이며 외부는 아이동반 및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외부 잔디마당에서는 피크닉세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유기농 블렌딩 티가 대표메뉴이며 텀블러 지참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운영시간 : 10:00~19:00  휴무일 : ,수요일

5)신창풍차해안도로

신창풍차해안도로에서는 해상풍력단지가 조성된 해안도로를 따라 줄 지어 서 있는 풍차를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신창해안도로는 아름다운 일몰로도 유명한 곳이라 사진을 찍기도 좋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원담

원담은 제주 시내에 위치한 고등어회, 방어회 전문점입니다. 고등어회는 신선도가 낮다는 편견을 깨고 탱글탱글하며 비리지 않은 고소한 맛을 자랑합니다.

운영시간 : 16:00~24:00  휴무일 : ,화요일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