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1박2일] 건축에 관심이 많다면, 제주에서 만나는 독특한 건축물

제주의 대표적인 독특한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이 제주에 남긴 마지막 작품으로 유명한 방주교회,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이국적인 형태의 건축물인 테쉬폰이 있는 성이시돌목장,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가 설계한 본태박물관이 포함됩니다.

#[2일차]

1)양혜란식당

양혜란식당은 서귀포시 서호동에 위치한 정식 전문 식당입니다. 오전 7시부터 운영하여 아침식사가 가능합니다. 대표메뉴는 딱새우장 정식으로 딱새우장을 제외한 모든 반찬은 매일 변경됩니다. 밥과 반찬은 무한리필이며 양이 많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운영시간 : 07:0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2)소라의성 시민 북카페

소라의성은 서귀포시 동홍동에 위치한 아름다운 미적요소가 돋보이는 건축물입니다. 건물 외부는 검은색의 제주석으로 되어있고 곡선과 직선 요소에 의해 4면이 각각 다른 모습을 갖고 있는 독특한 형태로 현재는 서귀포시에서 북카페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올레 6코스에 위치하여 올레꾼들의 휴식처이기도 하며 해안 절경과 함께 독서와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정방폭포 주차장에 주차 후 이용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월요일

3)무로이

무로이는 올블랙 컨셉의 넓은 내부를 가진 카페로 제주스러운 건물과 함께 정원이 있습니다. 바닐라빈돌체라떼와 필터커피가 대표메뉴이며 디저트와 베이커리 메뉴도 다양하게 판매중입니다.

운영시간 : 11: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4)그리스신화박물관

그리스신화박물관은 그리스 신화를 아름답게 재현한 작품들을 전시한 박물관입니다. 루브르, 바티칸박물관 명화와 대리석 조각상 200점 등이 재현되어 있으며 관람객 모두가 그리스 신화를 주제로 한 트릭아이 작품과 아테네 여신, 헤라클레스 등 신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새로운 예술체험이 있습니다. 또한 그리스 의상을 입고 관람을 하고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고, 스탬프북을 완성하거나 아테네 시민권을 발급할 수 있는 등 어른과 아이 할 것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휴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월요일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