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1박2일] 동물은 내 친구!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를 위한 제주여행 (서쪽 ver.)

앵무새를 비롯하여 염소, 양, 친칠라, 미어캣, 기니피그 등 다양한 동물을 손으로 만져보고 느껴볼 수 있는 체험장인 앵무야앵무야, 백록, 꽃사슴, 알파카, 무플론 등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새별오름 앞 작은 동물원 새별프렌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일차]

1)솔지식당

솔지식당은 멸치와 돼지의 조합인 멜도세기 전문 식당입니다. 흑돼지 구이에 매콤한 된장이 첨가된 멜조림을 첨가해서 먹었을 때 아주 매력적인 맛을 자랑합니다. 맛집으로 소문났기 때문에 웨이팅을 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운영시간 : 12:00~21:40  휴무일 : 연중무휴

2)앵무야앵무야

앵무야앵무야는 앵무새를 비롯하여 염소, 돼지, 토끼, 양, 닭, 친칠라, 미어캣, 도마뱀, 거북이 등 다양한 동물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동물들을 손으로 직접 만져보고, 먹이주기 체험이 가능합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시 추천하는 체험농장입니다.

운영시간 : 10:00~18:00  휴무일 : ,화요일

3)새별프렌즈

새별프렌즈는 새별오름이 보이며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를 만나는 휴식과 힐링의 체험동산입니다. 백록, 꽃사슴, 알파카, 무풀론, 보어염소 등의 귀여운 동물들이 있으며 동물 체험 먹이주기, 동물 공연관람 등 동물과의 교감이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 10: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4)산방산

산방산은 거대한 조각 작품을 보는 듯한 웅장함을 자랑하는 안덕면 사계리의 랜드마크입니다. 산방산 속 푸른 자연과 어우러진 이곳의 절에서 마음의 안정과 여유를 찾을 수 있고 전망용 망원경이 있어 용머리 해안의 전망을 쉽게 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날이 좋다면, 유람선을 타서 용머리 바위, 형제섬 등 주변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봄에는 유채꽃이 만발하기 때문에 노란빛과 어우러진 산방산의 경치를 보러 많은 사람들이 찾습니다.

운영시간 : 09:00~16:00  휴무일 : 연중무휴

5)사계해안

사계해변은 산방산 바로 아래쪽에 자리한 해변으로 형제섬, 산방산, 한라산, 용머리해안까지 조망이 가능한 깨끗한 모래와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사계해변 인근 사계포구는 낚시 포인트로도 유명하며, 올레 10코스에도 해당되어 많은 올레꾼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화순한가네식당

화순한가네식당은 화순항 인근에 위치한 한식당입니다. 튀김 돔베정식과 흑돼지 두루치기가 이 식당의 인기메뉴이며 저렴한 가격에 양이 많아 가성비가 좋습니다. 가족끼리 운영하는 소박한 식당이며 준비한 재료가 소진되면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10:00~21:00  휴무일 : ,목요일

7)산방산애펜션

산방산애펜션은 모던한 스타일의 독채펜션으로 형제섬을 비롯하여 마라도, 가파도 전경이 보이는 복층형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세미나실, 바베큐장, 스파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24: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