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당일치기] 아름다운 제주 속에서 보고 듣고 느끼는 책(동쪽)

#[1일차]

1)아무튼책방

아무튼책방은 간드락게스트하우스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독립서점으로 실내에 큰 난로가 있어 아늑한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인문학, 블라인드북, 헌책, 독립출판물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13:00~18:00  휴무일 : 월요일,일요일

2)섭섭이네

섭섭이네는 구좌읍 송당리에 위치한 국수, 커리 전문점입니다. 정갈한 고기국수와 제주흑돼지퐁당커리는 이 식당의 인기메뉴입니다. 가게 내부가 협소하여 4인 이상 입장이 불가합니다.

운영시간 : 11:00~18:30  휴무일 : ,수요일

3)파앤이스트

파앤이스트는 송당리에 위치한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로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사장님께서 직접 하나하나 모으신 유니크한 소품들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송당리가 마을은 작지만 카페, 식당, 책방, 오름 등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니 이 곳에서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 11: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4)술의식물원

술의식물원은 제주 옛 시골집에 놀러온 듯한 송당리 카페입니다. 낮부터 비교적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며, 카페이름처럼 다양한 주류메뉴(맥주, 사케, 와인 등)와 간단한 안주류를 판매합니다.

운영시간 : 12:00~21:00  휴무일 : ,수요일,목요일

5)비자림

비자림은 500~800년생 비자나무들이 자생하는 세계적으로도 희귀한 장소로 다양한 수종이 숲을 메우고 있습니다. 덕분에 숲 입구에서부터 기분 좋은 향기가 퍼져 나와 산림욕이 가능합니다. 비자림 산책로는 편안한 A코스와 다소 거친 B코스로 나뉩니다. 탐방해설을 들으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음식물과 반려동물 동반이 금지되어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말 및 공휴일 운영시간은 08:00-18:00이며 입장마감은 17:00입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6)책방무사

책방무사는 성산일출봉 근처 수산리라는 작은 마을에 위치한 인디가수 요조가 운영하고 있는 독립서점으로 레코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간판이 없어 찾기 힘들 수 있지만 수산초등학교 앞에서 두리번 거리다 어쩐지 측은하게 생긴 점방 건물이 보인다면 바로 그곳이 책방입니다. 수요일 휴무이지만 인스타그램 공지를 한 번 더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시간 : 12:00~18:00  휴무일 : ,수요일

7)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은 화산활동시 분출된 뜨거운 마그마가 차가운 바닷물과 만나면서 화산재가 습기를 많이 머금어 끈끈한 성질을 띄게 되었고, 이것이 층을 이루면서 쌓인 것입니다. 성산일출봉 정상에 이르는 가파른 계단 길은 숨이 가쁘나, 넉넉히 20분이면 꼭대기에 다다릅니다. 정상에서는 너른 분화구와 그 뒤로 펼쳐지는 바다의 풍경은, 제주의 다른 오름과는 전혀 다른 웅장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12월 31일에는 성산일출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7:00~20:00  휴무일 : 월요일

8)성산마씸

성산마씸은 돔베고기가 맛있는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일반 가정식 느낌의 정갈한 밑반찬과 흑돼지돔베고기와 찌개, 직접 기른 채소들로 요리해 건강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옥돔 2인세트, 갈치조림 2인세트는 돔베고기와 청귤에이드가 함께 나옵니다. 비정기 휴무일은 인스타그램에 공지합니다.

운영시간 : 10:30~20:3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