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당일치기] 제족(足)여행

#[전체]

1)비자림

비자림은 500~800년생 비자나무들이 자생하는 세계적으로도 희귀한 장소로 다양한 수종이 숲을 메우고 있습니다. 덕분에 숲 입구에서부터 기분 좋은 향기가 퍼져 나와 산림욕이 가능합니다. 비자림 산책로는 편안한 A코스와 다소 거친 B코스로 나뉩니다. 탐방해설을 들으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음식물과 반려동물 동반이 금지되어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말 및 공휴일 운영시간은 08:00-18:00이며 입장마감은 17:00입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2)오늘은녹차한잔

오늘은녹차한잔은 제주의 옛 모습이 고스란이 남아있는 성읍리 녹차밭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녹차 재배 최적지인 제주에서 자라난 녹차를 마시며, 족욕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여행 중 피로를 풀기에도 좋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3)성읍신토불이식당

성읍신토불이식당은 표선면에 위치한 돼지고기 전문점입니다. 흑돼지 생구이와 흑돼지 주물럭 메뉴가 있으며 흑돼지 고사리 주물럭은 무한리필로 제공하기 때문에 식당의 인기메뉴입니다. 밑반찬이 깔끔하며 가성비가 좋습니다.

운영시간 : 11:00~20:00  휴무일 : 연중무휴

4)수산한못

수산한못은 과거 수산평의 마장의 말과 소에게 물을 먹이고 주민들의 식수로도 사용해왔던 유래깊은 곳입니다. 억새와 다른 풀들이 함께 어우러져 살랑이는 풍경을 볼 수 있으며 멀리서 한라산의 경치와 함께 자연의 풍경을 온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최대한의 자연이 보존된 곳으로 앉을 곳이 많이 마련되지 않았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5)용두암

용두암은 제주공항의 북동쪽 해안에 위치해 있으며 용이 포효하며 바다에서 솟구쳐 오르는 형상을 따 용두암이라 지어진 곳입니다. 이 용두암을 제대로 감상하려면 서쪽으로 100m 쯤 떨어진 곳이 적당하며, 바다가 잔잔한 날보다 파도가 심하게 몰아치는 날이 적격입니다. 용두암에서 도두항까지 이어지는 용담-도두해안도로에는 다양한 카페와 맛집이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드라이브도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6)용연구름다리

용연은 제주시 용담동에 위치한 계곡의 물이 유입되는 호수이고 용연구름다리는 용연 사이를 잇는 역할을 합니다. 그곳에서 붉은 빛이 감도는 정자와 에메랄드 빛 계곡이 마치 그림의 한 폭처럼 어우러지는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야경이 멋진 곳으로, 저녁 산책 코스로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7)달고기네 은갈치

달고기네 은갈치는 이호테우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해물, 생선요리 전문점입니다. 통유리창 너머 오션뷰를 바라보며 달고기라는 생선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와 신선한 갈치요리 등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30~21:30  휴무일 : ,목요일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