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당일치기] 커피 향 가득한 제주를 느껴보세요

#[전체]

1)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

도두동무지개해안도로는 바다를 배경으로 무지개색으로 칠해진 방호벽을 볼 수 있습니다. 총 거리는 도보 기준 약 15분으로 산책하고 사진을 찍기에 제격입니다. 바로 옆 정상 키세스존으로 유명한 포토존이 있는 도두봉과 함께 보기에 좋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2)도두반점

도두반점은 제주시 도두이동에 위치한 중식집입니다. 제주 바다에 서식하는 해초 '몸'과 흑돼지가 들어간 몸짬뽕이 이 식당의 시그니쳐 메뉴이며 돼기고기의 사골육수가 들어가서 깊고 국물이 깊고 담백합니다. 불맛이 살아있는 짜장면, 볶음밥과 탕수육과 파육도 있습니다.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11:30~21:00  휴무일 : 연중무휴

3)타오하우스

타오하우스에서는 로스팅부터 브루잉까지 핸드드립 커피의 모든 것을 배워볼 수 있습니다. 커피를 맛있게 마시기 위해 직접 커피를 내리고 마셔보고 이야기 나누는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직접 로스팅한 원두커피를 드립백으로 만들어 가져갈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운영시간 : 14: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4)제주커피박물관 Baum

제주커피박물관 Baum은 숲 속에서 다채로운 커피의 향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1층은 각 나라의 원두부터 글라인드, 모카포트 등의 커피 도구를 전시하고 있는 박물관이며 2층은 실내 카페 공간, 3층 옥상은 나무로 만든 데크와 의자가 있어 야외에서 새소리를 들으며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15~18:15  휴무일 : 연중무휴

5)빛의 벙커

빛의 벙커는 예술과 기술, 미술과 음악이 융합한 문화재생 컨셉의 프랑스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 공간입니다. 프로젝터를 통해 화려한 레이저 그래픽을 콘크리트 벽에 씌워 새로운 공간을 연출하고 클로드 모네, 피에르 오귀스트 르누아르, 마르크 샤갈 등 거장들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운영시간 : 10: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6)산포식당

산포식당은 생선구이 전문 한정식당입니다. 통통한 갈치를 이용한 갈치조림과 갈치구이가 맛있으며 왕갈치정식, 갈치스테이크가 인기메뉴입니다. 1인 메뉴로 전복해물뚝배기와 생선구이 메뉴가 있어 추가로 시킬 수 있습니다. 갈치, 옥돔, 고등어를 따로 판매하고 있으며 택배도 가능합니다. 저녁7시 이후에 방문할 시 예약은 필수입니다.

운영시간 : 09:00~20:3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