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코스

[당일치기] 제주스냅모델, 야 너두 할 수 있어 (겨울)

#[전체]

1)사려니숲길

사려니숲길은 제주의 숨은 비경 31곳 중 하나로, 비자림로를 시작으로 물찻오름과 사려니 오름을 거쳐가는 삼나무가 우거진 숲길입니다. 빽빽한 삼나무뿐만 아니라 졸참나무, 서어나무, 때죽나무, 편백나무 등 다양한 수종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사려니숲길은 본래 숲의 모습이 많이 훼손되지 않아 트래킹을 좋아하는 여행자들이 즐겨 찾습니다. 지난 2002년 유네스코가 지정한 제주 생물권 보전지역(Biosphere Resev)이기도 하며 붉은 화산송이 길과 빼곡한 삼나무 숲길을 만끽하고 싶다면 사려니 입출구보다는 붉은오름 입출구 쪽으로 가야 합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2)손맛촌

손맛촌은 에코랜드, 사려니숲길 인근의 해물, 생선요리 전문 한식당입니다. 제주도 통갈치구이와 갈치조림을 전문으로 하여 모든 수산물과 식재료는 제주산, 국내산을 사용합니다. 사람 수에 걸맞는 손맛촌 스페셜 코스요리가 있어 다양한 메뉴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단품메뉴도 있습니다. 전원주택 느낌에 정갈한 반찬이 있어 부모님과 함께 동반하기 좋습니다.

운영시간 : 09:30~19:30  휴무일 : ,수요일

3)보롬왓

보롬왓은 봄과 가을에는 메밀꽃, 여름에는 수국과 라벤더를 볼 수 있는 농장입니다. 꽃 뿐만 아니라 염소, 양, 소, 닭 등의 농장 동물들도 볼 수 있고,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힐링과 휴식의 명소입니다.

운영시간 : 09:00~17:00  휴무일 : 연중무휴

4)성산유채꽃재배단지

성산유채꽃재배단지는 광치기해변 주변 곳곳에 위치한 유채꽃밭들을 말하며 대부분 사유지라 소정의 입장료를 받고 있습니다. 겨울부터 봄까지 유채꽃들이 펼쳐져있으며 성산일출봉과 유채꽃을 포함하여 각종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운영시간 : 09:00~18:00  휴무일 : 연중무휴

5)성산해나

성산해나는 광치기해변, 성산일출봉과 가까운 마을 안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빈티지한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아 사진 찍기 좋으며, 매일 직접 구운 쿠키, 파이, 타르트를 판매합니다.

운영시간 : 10:30~21:00  휴무일 : ,일요일

6)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은 화산활동시 분출된 뜨거운 마그마가 차가운 바닷물과 만나면서 화산재가 습기를 많이 머금어 끈끈한 성질을 띄게 되었고, 이것이 층을 이루면서 쌓인 것입니다. 성산일출봉 정상에 이르는 가파른 계단 길은 숨이 가쁘나, 넉넉히 20분이면 꼭대기에 다다릅니다. 정상에서는 너른 분화구와 그 뒤로 펼쳐지는 바다의 풍경은, 제주의 다른 오름과는 전혀 다른 웅장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12월 31일에는 성산일출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 07:00~20:00  휴무일 : 월요일

7)성산마씸

성산마씸은 돔베고기가 맛있는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일반 가정식 느낌의 정갈한 밑반찬과 흑돼지돔베고기와 찌개, 직접 기른 채소들로 요리해 건강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옥돔 2인세트, 갈치조림 2인세트는 돔베고기와 청귤에이드가 함께 나옵니다. 비정기 휴무일은 인스타그램에 공지합니다.

운영시간 : 10:30~20:30  휴무일 : 연중무휴

8)종달리 해안도로

종달리해안도로는 광치기해변에서 시작하여 하도해변까지 이르는 11.2km의 길로, '해맞이 해안도로'라는 명칭으로도 불립니다. 해가 뜰 때도 장관이지만, 해가 질 무렵에도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 색을 뽐냅니다. 종달리 해안에는 수국꽃이 가득 심어져 있어 5월 말부터 6월 내내 활짝 핀 수국이 가득한 길을 지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0:00~00:00  휴무일 : 연중무휴

loading
지금 1500개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표시하고 있어요.